삼성닷컴서 제품 선택하고 기프트 펀딩 참여 링크 주변에 공유
지인들이 원하는 액수만큼 펀딩에 참여해 축하 전할 수 있어
삼성전자는 기념일에 실용적인 선물을 받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기프트 펀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선보인 '비스포크 웨딩 펀딩'에 이어 결혼과 이사, 생일, 졸업과 입학 등 의미 있는 기념일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대상을 확대했다.
삼성닷컴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기프트 펀딩 참여 링크를 주변에 공유하면 지인들이 원하는 액수만큼 펀딩에 참여해 축하를 전할 수 있다.
분할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다른 사람과 결제 금액을 나누거나 본인의 복수 카드로 원하는 금액만큼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치즈인더트랩, 오늘의짤, 빵빵이, 잔망루피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메시지 카드도 전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기프트 펀딩을 통해 더욱 의미 있고 특별한 방식으로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이슈앤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창사 40주년 디지털 캠페인 영상·웹드라마 유튜브 공개 (0) | 2024.05.16 |
---|---|
삼성생명 1분기 영업이익 7천463억원…전년동기 대비 15.4%↓ (0) | 2024.05.16 |
“쿠팡 직거래로 1년새 매출 5배”...로켓프레시 올라탄 농어촌 소상공인 (0) | 2024.05.16 |
CJ제일제당, 캠핑서 먹던 직화구이 맛 살린 ‘육공육 리얼직화’ 출시 (0) | 2024.05.16 |
아도바, 서초구와 함께 청년 크리에이터 발굴 나서 '눈길' (0) | 2024.0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