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G마켓, 스타배송 "3개월 보관비 무료" 지원 프로모션

issuenbiz 2024. 12. 2. 13:14

G마켓, 스타배송 신규 판매자에 물류 보관비 3개월 무료/사진=G마켓 ​

 

 

 

G마켓은 이달 31일까지 '스타배송'에 신규 가입한 판매자(셀러)에게 3개월 물류 보관비를 받지 않는다고 2일 밝혔다.

​스타배송은 도착 보장 서비스다. 100% 도착 보장을 목표로 구매 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주문 상품을 배송하는 서비스다. 도착 보장일보다 배송이 늦어지면 G마켓은 고객에게 배송되는 송장 기준 배송 지연 1건당 1000원을 보상한다.

​G마켓은 신규 가입 셀러를 위해 물류 보관비를 무상 지워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스타배송 동탄물류센터에 상품을 신규 입고·서비스 등록하는 경우 최대 3개월 동안 보관비는 무료다.

​스타배송 소문내기용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천을 받고 신규 입점한 셀러에게는 물류 보관비 무료 혜택과 입고 대행 서비스인 '스마일 픽업' 무료 혜택과 상품 포장·CS처리 등이 포함된 풀필먼트 운영비를 50% 할인해준다.

​기간도 최대 4개월까지 가능하다. 추천한 셀러에게도 친구 추천 수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풀필먼트 운영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채원 G마켓 풀필먼트서비스기획팀 매니저는 "지난 9월부터 시작한 스타배송은 14개 카테고리, 약 15만개의 상품경쟁력을 보유해 빠른 배송, 안심 배송 서비스로 안착했다"며 "도착보장 서비스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은 만큼 더욱 많은 판매자가 서비스를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