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KB국민은행, 4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출시...삼성금융그룹과 연계 차별화된 혜택 제공

issuenbiz 2025. 2. 25. 14:55

 

최대 연 4% 금리, 매일이자받기 등 차별화된 혜택 제공

다음달 6일까지 모니모 앱에서 사전 이벤트 실시

20만명에게 최대 12만원 상당 리워드 제공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4월 삼성금융그룹 통합앱 모니모 전용 상품인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모니모 앱에 연동되는 수시입출금통장으로, 작년 9월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됐다. 

​가입대상은 만 17세 이상의 개인이다. 일잔액 200만원까지 최대 연 4.0%(기본이율 연 0.1%, 우대금리 최대 연 3.9%p, 2025.02.25기준, 세금공제 전)의 이율을 제공하고, ‘매일이자받기’ 서비스를 통해 하루만 자금을 예치해도 이자를 받을 수 있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삼성금융그룹과 연계하여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생명∙화재 관련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모니모의 다양한 미션을 통해 고객이 획득한 ‘모니머니’(모니모 앱 전용 포인트)를 현금으로 자동 전환해 통장에 입금시킴으로써 더 많은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신상품 출시에 앞서 모니모 앱에서 계좌개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3월 6일까지 총 10일 간 진행하며 모니모 회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매일 2만명씩 총 20만명을 추첨하고, 당첨된 고객이 추후 사전 계좌 개설 기간에 통장을 만들면 3000명에게 최대 12만원 상당의 모니머니를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니모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양사의 오랜 고민과 노력으로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이라는 획기적인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삼성금융그룹과 전략적 협업을 지속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