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0월 13만명 비해 2배로 늘어나
취약계층·청년 신규대출 1600억원 취급
신한카드 을지로 본사/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운영하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마이샵 파트너'의 가입 소상공인이 최근 26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약 1년 전인 지난해 10월까지 13만명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2배로 늘어났다.
'마이샵 파트너'는 지난 7월 신한카드가 발표한 '소상공인·금융 취약계층 상생금융 종합지원' 방안과 연계, 모든 소상공인인 참여할 수 있는 개방형 상생금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가입 소상공인은 가맹점 홍보 및 신한카드 앱푸시 마케팅, 사업자별 특화된 금융 상품 추천, 매출 관리 서비스, 빅데이터 기반 매장 경영 상태와 상권 분석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마이샵 파트너'와 별도로 지난달 말 기준 취약계층 중금리 대출 및 청년특화 신규대출 1천600억원을 취급하는 등 상생금융을 펼치고 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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