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롯데손보, 앨리스 출시 1주년 맞아 디자인 테마 전면 개편

issuenbiz 2024. 8. 1. 15:44

 

/사진=롯데손해보험 ​

 

롯데손해보험은 생활밀착형 보험서비스 플랫폼인 ‘앨리스’(ALICE) 출시 1주년을 맞아 디자인 테마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로 첫 선을 보였던 ‘앨리스’는 MZ세대를 사로잡은 레트로(복고) 열풍을 고스란히 담아, ‘나이트 피버’(Night fever) 테마로 탈바꿈했다.

‘밤의 열기 속으로’라는 의미인 ‘나이트 피버’ 테마에는 생성형 인공지능(AI)에 기반한 롯데손해보험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담겨있다.

앨리스 내 ▲FOR ME ▲FLEX ▲MY FAM ▲CREW ▲VILLAIN ▲HERO 등 6가지 카테고리마다 가상의 모델 이미지와 도시 야경을 느낄 수 있는 배경을 넣고, 감각적인 '그라데이션 효과'까지 더해 기술적·심미적 차별화를 추구했다.

롯데손보는 하반기에 노후 간병비 등 의료비 걱정이 늘어난 젊은 고객에게 저렴한 보험료로 미래 간병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미니입원비보험'(가칭)을 내놓을 예정이다.

골프를 즐기는 2030세대를 겨냥해 홀인원 비용 보장이 최대 50회 가능한 '골프보험 N회권'을 동반자에게 선물하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폭넓은 보험서비스뿐 아니라 ‘앨리스’의 다채로운 변화까지 고객이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보험 상품이 더욱 ‘고객 중심’으로 재정립될 수 있도록 시의성 있는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