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의 첫 상품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를 론칭하고 프리미엄 단백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는 단백질 섭취가 줄어드는 중장년층을 위한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업계 최초로 덴마크에서 직접 생산한 완제품을 직수입했으며, 오는 12일 대표 식품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론칭한다.
향후 단백질바 음료 등에서 상품군을 다양화하고 롯데그룹 계열사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신체품 출시는 롯데홈쇼핑이 미래 먹거리로 추진 중인 건강기능식품 사업 일환이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지난해 6조 2000억 원으로 2019년 대비 약 27% 늘었다. 같은 기간 롯데홈쇼핑의 55세 이상 고객 건기식 주문액은 약 70% 증가했다.
롯데홈쇼핑은 고령층을 중심으로 건기식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판단하고 이 사업 진출을 결정했다.
지난 6월에는 건기식 전문기업 에이치피오와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를 설립하고 지난달에는 일본 아사히그룹 식품과 건기식 원료 수입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전담조직 건강식품개발셀도 신설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이슈앤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금융그룹, 임직원과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 실시 (8) | 2024.10.10 |
---|---|
CJ올리브영, 10월 한 달간 '슬로우에이징' 캠페인 (10) | 2024.10.10 |
삼성전자, 브랜드가치 사상 첫 1천억 달러 돌파…5년 연속 세계 5위 (10) | 2024.10.10 |
KB자산운용, 저출산 극복위해 홀트아동복지회에 저소득 가정 출산용품 지원 (7) | 2024.10.10 |
신한투자증권 '신한 MAN글로벌하이일드' 펀드 출시 (2) | 2024.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