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 계열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1000원 안 되는 저렴한 가격의 파우치형 '세븐셀렉트 착한아메리카노블랙'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얼음컵과 함께 즐기는 파우치 음료의 매출은 '얼죽아' 트렌드에 맞물려 지속 증가하는 추세다. 세븐일레븐의 지난해 얼음컵 매출은 전년 대비 10% 이상 올랐다.
세븐셀렉트 착한아메리카노블랙은 얼음컵과 함께 즐기는 파우치 음료다. 브라질 원두를 베이스로 에티오피아의 드립커피 추출액을 첨가하고 콜롬비아 커피 농축액 등을 블렌딩했다. 230mL 용량으로 동일 용량 상품 대비 약 40% 저렴하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22일까지 해당 상품 구매 시 얼읍컵(레귤러)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7월 처음으로 선보인 착한 시리즈는 신선식품 외에 음료, 가공, 냉장, 냉동, 생활용품 등 식탁 물가에 체감이 큰 생필품 약 30종가량 운영 중이다. 지난해 4분기 매출은 3분기 대비 30% 이상 신장했다.
이시철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MD는 "한국인의 커피 사랑이 매년 커지고 있지만 고물가 기조가 이어감에 따라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가성비 아메리카노를 기획했다"며 "우수한 품질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소비자들이 고개를 끄덕일 수 있는 만족할 만한 상품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이슈앤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KB자산운용,‘RISE 미국 S&P500엔화노출 ETF’ 출시 (0) | 2025.01.14 |
---|---|
KB금융, 'KB금융X국형원 행복을 그리는 오늘' 영상 공개 (1) | 2025.01.14 |
KT,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산업계 AI 전환 가속화 워크숍 개최•••’AX 협력 시동’ (0) | 2025.01.14 |
현대해상, 2025년 첫 TV광고 '걱정 한 점 없는 보험' 온에어 '눈길' (0) | 2025.01.14 |
롯데웰푸드, '제로' 브랜드 누적 매출 1000억원 돌파 (0) | 2025.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