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등 15개국에서 '빼빼로데이' 홍보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올해도 뉴진스와 함께 빼빼로데이 통합 글로벌 캠페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뉴진스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한 것에 맞춰 뉴진스와 함께 진행할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각자 다른 맛의 빼빼로를 소개하는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의 슬로건은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로 빼빼로의 핵심 브랜드 가치인 '나눔'을 글로벌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한 것이다. 롯데웰푸드는 11월 11일이 한국에서 빼빼로데이로 유명하다는 점도 강조했다. 롯데웰푸드는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미국 등 주요국을 중심으로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