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은 콘텐츠 플랫폼 'KB의 생각, KB Think' 누적 조회수가 3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KB의 생각'은 생활에 필요한 금융 정보를 쉽게 만날 수 있도록 KB금융의 콘텐츠를 한 곳에 모은 금융 콘텐츠 플랫폼이다. 경제, 부동산, 증권, 보험 등 전 금융 분야에서 전문가 250여명이 필진으로 참여해 매일 30여개의 새로운 콘텐츠를 발행한다. 올해 2월 오픈 후 누적으로 발행한 콘텐츠만 3만여개이며 월간 조회수는 상반기 평균 8만회에서 성장을 거듭해 11월 기준 100만회를 기록했다. KB금융지주와 5개 계열사(KB국민은·KB증권·KB라이프·KB캐피탈·KB저축은행)에서 제작한 콘텐츠와 공공기관에서 발표한 주요 정보를 기반으로 △금융 시장 및 환율 동향 △기업·산업별 투자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