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는 지난 28일 서울 소공동 소재 롯데호텔 서울에서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롯데 통합 ID’ 를 도입하며 향후 다양한 고객풀을 확보함에 따라, 롯데 그룹사의 다양한 시너지 마케팅이 더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 통합 ID는 국내 최다 회원수의 멤버십인 엘포인트의 통합회원제도로 하나의 ID로 로그인해 제휴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롯데그룹 내 23개사 및 45개 채널에서 사용 중이며 회원수는 약 3300만명에 달한다.
또한 시너지 마케팅의 일환으로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의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 등을 엘포인트 앱 내 회원 특전상품으로 기획 및 연계 판매할 예정이다.
김혜주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토대로 호텔업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와 마케팅을 고도화하여 그룹사간 향상된 시너지를 낼 방안을 찾을 것이라고 미래 계획을 밝혔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이슈앤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LS일렉트릭, 유니슨과 손잡고 국산 풍력발전 전력기자재 국산화 (0) | 2024.05.29 |
---|---|
양종희 KB금융 회장, 12개국 현지 직원 84명 초청 글로벌 네트워크 직원 대상 워크숍 개최 (0) | 2024.05.29 |
한미약품, ESG경영 관심도 압도적 1위...유한양행·대웅제약順 (0) | 2024.05.29 |
SKT 엑스칼리버, 호주에서 글로벌 상용화 첫걸음 (0) | 2024.05.29 |
하나은행, 금융사 경영평가 3년연속 '최우수'…한국투자증권 첫 2위 등극 (0) | 2024.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