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출시

issuenbiz 2024. 7. 22. 15:13

                                   /사진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스카이패스ㆍ프레스티지)을 출시 한다고 22일 밝혔다.

 

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모바일 환전으로 해외여행의 경험을 획기적으로 바꾸고 있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스카이패스ㆍ프레스티지)을 선보인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국내 이용금액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적립된다. 해외 이용금액은 기본적으로 트래블로그와 동일하게 외화하나머니에서 사용되며 카드설정 변경을 통해 신용카드로도 사용 가능하다. 

트래블로그 3대 혜택(무료환전, 해외이용수수료 무료, 해외ATM인출 수수료 무료)을 기본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더해진 것이다.

국내 최초 시즌제로 운영되는 트래블로그 마일리지 서비스는 올해 말까지 '시즌 1'으로 운영되며 스카이패스ㆍ프레스티지 마일리지 카드 2종에 대해 결제 금액 1500원당 최대 3마일이 적립된다.

카드 발급 시 웰컴 마일리지 3000(스카이패스)ㆍ5000(프레스티지)이 각각 적립되고, 전월 실적에 따라 전세계 공항라운지 2회(스카이패스)ㆍ4회(프레스티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후 매년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2월 중에는 '시즌 2'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오는 30일 트래블로그 '여행모드'도 오픈한다. 해외에서 환전, 결제, 외화 무료송금, 여행경비 n분의 1 정산 등 손님들이 쉽고 빠르게 꼭 필요한 기능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아울러 오는 25일에는 트래블로그의 n분의 1 정산이 외화까지 확대된다.  

트래블로그의 환전 가능 통화도 오는 25일 53종으로 확대된다. 지난 4월 1일 41종으로 늘어난 이후 불과 4개월 만에 네팔, 칠레, 콜롬비아, 파키스탄 등 무려 12종이 한 번에 추가된다. 

이어 다음달 알제리, 에티오피아 등을 포함한 5종이 더해지면 환전 가능 통화가 최종 58종으로 늘어날 예정이다. 

이번에 늘어나는 12종 통화에는 주요 혜택을 포함 한 목표환율 자동 충전과 외화 무료송금, 외화 n분의 1 정산 등 트래블로그의 기능이 모두 적용 된다. 

다만, 25일 12종 통화가 오픈된 이후 해당 통화를 사용하는 국가에선 달러머니가 아닌 현지 통화로만 결제 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하나카드 이석 전무(디지털글로벌그룹)는 "이번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 출시는 체크카드, 신용카드에 이은 트래블로그 라인업의 완성"이라며 "향후에도 손님 중심의 혜택을 확대하고 서비스 질을 고도화해 '환전은 하나금융! 해외여행은 트래블로그!'가 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