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시호시의 러브 디어(Love, Dear)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시시호시는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숍이다. 구매고객의 40% 이상이 2535세대이고, 전체 매출의 약 45%가 선물용 상품일 정도로 선물 쇼핑 명소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팝업을 열고, 특별한 선물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해당 팝업에서는 국내외 유명 F&B 브랜드 등과 협업한 상품을 포함해 총 2,000여종의 선물을 엄선해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180년 전통의 이탈리아 초콜릿 브랜드 '디바르베로'와 협업한 '디바르베로 시시호시 에디션(1만 8000원)', 아시아 최초로 국제 홈브루잉 꿀주(Mead) 부문에서 1등을 수상한 '부즈앤버리'의 '허니라이크(3만 5000원)', 로컬 디자인 상점 '키오스크키오스크'와 공동 개발한 패턴을 적용한 '포켓마켓백(2만 5000원)' 등이 있다.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구매금액에 따라 '시시호시 양말', '롯데모바일상품권 5천원' 등을 증정하며, 시시호시 SNS 계정 팔로우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한 고객에게는 '시시호시 캔디'도 증정한다.
황성선 롯데백화점 시시호시팀장은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가 그 어느때보다 특별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러브, 디어' 팝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시시호시'만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상품 개발 및 이색 협업 등에 더욱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이슈앤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NH농협생명, 효도보험으로 ESG 경영 실천 앞장선다 (0) | 2025.02.05 |
---|---|
KB금융, 스타프렌즈와 함께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 참가 국가대표 선수들 응원 (0) | 2025.02.05 |
IBK기업은행, 개인사업자 전용 ‘IBK인증서’ 출시 (0) | 2025.02.05 |
두핸즈, 일본향 종합물류기업 ‘KSE국제로지스틱스’와 업무협약 체결…K 브랜드 일본 진출 원스톱 지원 (0) | 2025.02.05 |
스플랩,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5’에 B2B 네트워킹 올인원 솔루션 ‘우모’ 제공 (1) | 2025.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