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룩’, ‘롯데월드 코디’ 등 여가생활 및 관련 상품 검색 증가
레저⋅문화생활부터 TPO 별 패션 상품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 마련
종합이용권 종일권 최대 43% 할인 판매
패션⋅레저 연계 ‘스타일 콘텐츠’ 제작…롯데월드 내 포토존, 어트랙션별 코디 추천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롯데월드와 함께 패션 연계 콘텐츠를 선보이고, 종합이용권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커머스 영역뿐 아니라 여가생활에서도 개인의 관심사와 취향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에이블리는 레저⋅문화생활부터 TPO(시간, 상황, 장소) 별 스타일링까지 한 곳에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앱 리뷰, 검색 데이터 등으로부터 유저 니즈가 꾸준히 관찰된 점도 주효했다.
2월 에이블리 내 ‘롯데월드 코디’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증가했으며, ‘롯데월드 치마’(32%) ‘롯데월드 룩’(20%)도 검색이 늘며 에이블리 내 여가생활 및 관련 상품에 대한 높은 수요를 증명했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에이블리는 936만 명의 버티컬 커머스 전체 1위 사용자 수(MAU)를 보유한 플랫폼으로, 롯데월드의 기존 타깃층은 물론 잠재 고객까지 접점을 대폭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판단했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많은 분들이 취향에 맞는 여가 생활과 스타일 쇼핑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에이블리는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종합이용권 종일권(주중⋅주말 공통)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성인⋅청소년 기준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은 3만 원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종합이용권은 2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롯데월드 어드벤처 및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청소년 종합이용권을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하는 점도 특징이다.
구매한 모바일 입장권은 에이블리 앱 내 회원 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통해 문자로 발송되며, 현장 방문 시 별도의 종이 티켓 발권 없이 QR코드 스캔을 통해 바로 입장 가능하다.
패션과 레저를 연계한 스타일 콘텐츠도 선보인다. ‘회전목마 룩’, ‘매직캐슬 룩’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에 위치한 포토존별 코디는 물론 ‘후렌치레볼루션 룩’, ‘자이로드롭 룩’ 등 어트랙션별 코디까지 테마파크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코디를 추천한다.
의류 상품뿐 아니라, 함께 코디하기 좋은 가방, 신발, 머리띠 등 잡화 상품과 코디에 맞는 폰 케이스, 테마파크 필수 아이템인 카메라 등의 라이프 상품도 함께 쇼핑 가능하다. 롯데월드 협업 콘텐츠는 에이블리 앱 하단 ‘콘텐츠’ 탭 내 ‘매거진’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그동안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커머스뿐 아니라 레저, 문화 등 다양한 여가 활동에 대한 니즈가 꾸준히 관찰돼 온 만큼 이번 협업을 통해 한층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영역에 한계를 두지 않고, 유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채로운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이슈앤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텍, 유라이크코리아 51% 인수…글로벌 가축 헬스케어·저탄소 시장 공략 (1) | 2025.03.10 |
---|---|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시장감시·미래기술 자문위원회’ 출범… 위원장에 임종인 대통령실 사이버특보 (0) | 2025.03.10 |
LG CNS, 글로벌 AI 유니콘 기업과 ‘에이전틱 AI’ 서비스 개발 (1) | 2025.03.10 |
딥파인, 이정민 CTO ‘2025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AI 자율제조 포럼 연사로 나서 (2) | 2025.03.10 |
플리토, 7년 연속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 기업으로 선정돼 수요 기업 모집 (1) | 2025.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