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06 5

흥행 돌풍 LG 스탠바이미 2,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 보세요!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최근 선보인 ‘LG 스탠바이미 2’가 연일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는 스탠바이미 2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 도록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순차 전시를 시작했다. 3월 중순부터는 다양한 판매 채널에도 전시될 예정이다. 스탠바이미 2가 전시된 LG 베스트샵에서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춤 시청환 경을 제공하는 스탠바이미 2의 다양한 활용씬을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복잡한 과정 없이 버튼 하나로 화면부를 스탠드에서 분리해 책상∙테이블 등에 올려두고 사용해 보거나 벽에 걸어 액자, 벽시계 등으로 직접 활용해 볼 수 있다. ​LG 스탠바이미 2는 이동식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 했다는 평가를 받는 LG전자의 히트상품 ..

이슈앤비즈 2025.03.06

"고금리에 잇단 이벤트" 호평 '하나은행' 소비자 관심도 1위…이어 KB국민·신한은행 순

최근 두달간 1금융권 주요 은행들 가운데 고객들의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가 가장 높은 곳은 하나은행으로 나타났다. 이어 KB국민은행과 신한은행 순이었다. ​6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해 1~2월 1금융권 9곳의 온라인 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1금융권중 △하나은행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IBK기업은행 △KDB산업은행 △SC제일은행 △한국수출입은행 등이다. 소매영업을 접은 한국씨티은행과 카카오뱅크 등 인터넷은행 및 BNK부산은행 등 비수도권 은행 및 sh수협은행은 조사에서 제외했다. ​분석 키워드는..

이슈앤비즈 2025.03.06

농심, 라면·스낵류 평균 7.2% 인상

농심은 오는 17일부터 자사의 라면 및 스낵류 가격을 평균 7.2% 인상한다 6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상은 2022년 9월 이후 2년 6개월만이다. ​이에 따라 신라면과 새우깡 가격은 소매점 기준으로 각각 1000원, 1500원이 된다. ​농심은 앞서 2023년 7월에 신라면과 새우깡 가격을 50원, 100원씩 내린 바 있다. 이번 결정으로 두 제품은 2023년 7월 이전 가격으로 되돌아갔다. ​인상되는 품목은 라면 31개 브랜드중 14개, 스낵 25개중 3개 브랜드다. 주요 제품의 인상폭은 출고가격 기준으로 신라면 5.3%, 너구리 4.4%, 안성탕면 5.4%, 짜파게티 8.3%, 새우깡 6.7%, 쫄병스낵 8.5% 등이다. 각 제품의 실제 판매가격은 유통점별로 상이할 수 있다. ​농심 가격 인상은 ..

이슈앤비즈 2025.03.06

슈퍼네이션, 팍시게임즈 2월 매출 성장 가시화…더블유게임즈 성장성 지속 청신호 켜져

글로벌 게임사 더블유게임즈(대표이사 김가람)가 6일 슈퍼네이션과 팍시게임즈의 2월 매출이 1월에 이어 성장을 지속했다고 6일 밝혔다. ​스웨덴에 소재한 아이게이밍 전문 기업인 슈퍼네이션은 영국을 중심으로 온라인 카지노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더블유게임즈는 지난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슈퍼네이션이 2025년 1월에 인수 이후 월간 기준 최고 매출액을 경신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11월부터 확대한 마케팅의 효과가 지속되어 2월에도 월간 최대 매출을 경신할 수 있었다"며 "2025년에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지속하여 슈퍼네이션이 회사 전체 매출의 10%에 기여하는 수준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사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팍시게임즈 또한 일평균 매출액이 1월 대비 증..

이슈앤비즈 2025.03.06

에이블리, 2월 앨범 카테고리 거래액 역대 최고치 기록…1020 잘파세대 비중 80% 이상

카테고리 오픈 반년 만에 거래액 2.7배, 주문 수 2.6배 증가잘파세대 ‘신흥 음반 구매 채널’ 자리매김‘보이넥스트도어’, ‘지드래곤’, ‘플레이브’ 등 에이블리 음반 판매량 TOP5 랭크음악, 굿즈 등 ‘컬처’ 영역 내 취향 중요성 확대발 빠르게 전용 카테고리 마련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 제공한 점 성과 원동력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2월 ‘앨범’ 카테고리 거래액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며 ‘신흥 음반 구매 채널’로 부상했다고 6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지난해 8월 CD, LP, 키트 앨범(Kit Album) 등 다양한 형태의 음반을 판매하는 앨범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국내 대표 K-POP 음반 유통 기업 ‘케이타운포유(Ktown4u)’의 공식..

이슈앤비즈 2025.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