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티’ 소개 … 70개 기업 ‘관심’
|
윈큐브마케팅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현지시간) 미국 신시내티에서 열린 국제 HR 컨퍼런스인 ‘Total Rewards’24’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매년 미국에서 개최되는 Total Rewards는 인적자원관리 중 보상 시스템 분야의 국제 행사다. 기본급, 인센티브, 연금, 보험 등 고용주가 고용인에게 지급하는 다양한 보상 시스템의 전략과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최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나눈다. 이번 ‘Total Rewards’24’는 약 1,500명의 HR 담당자가 방문했으며, 전시회는 120여 개의 업체가 참가했다.
윈큐브마케팅은 행사 기간 부스를 마련하고 디지털 기프트카드 공급 플랫폼 ‘토스티’를 소개했다. 토스티는 디지털 기프트카드 대량 발송이 필요한 기업에게 약 1천 개의 상품과 간편한 발송 포털을 제공하는 기업용 플랫폼이다.
윈큐브마케팅은 현장에서 기업 관계자들과 약 70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디지털 기프트카드로 임직원에게 인센티브를 지급하려는 기업들이 토스티에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방문 기업들의 이목을 끈 건 ‘토스티 초이스 카드’였다. 토스티 초이스 카드는 토스티 플랫폼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금액형 상품권이다. 수신자인 임직원은 토스티에 전시된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직접 고를 수 있으며, 발송자인 기업은 상품 선택의 부담을 덜 수 있다.
윈큐브마케팅은 이번 행사 기간 토스티 초이스 카드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발송 포털에서 토스티 초이스 카드를 발송하는 과정을 실연했다. 참여자들도 직접 토스티 초이스 카드를 발송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윈큐브마케팅 관계자는 “세계적인 HR 행사인 Total Rewards’24를 통해 글로벌 기업 HR 담당자들에게 토스티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토스티는 고용주와 고용인 모두가 의미 있는 인센티브를 주고받을 수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커머스 기업 ㈜윈큐브마케팅은 2011년 ‘카카오톡 선물하기’ 비즈니스 모델을 최초로 제안하고 개발 및 플랫폼화했다.
현재 카카오, 네이버밴드, 신한페이판, 윈스토어, 이마트, 신세계, 쿠팡, 티몬, 위메프, 11번가, 이랜드몰 등에 모바일 쿠폰 공급과 대량 발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기업 고객 전용 B2B 플랫폼 센드비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사 플랫폼에 B2C용 기프트샵을 제공하고 있다. 향후 크로스보더 마켓을 통해 글로벌 커머스 기업으로의 기반을 닦아 나갈 예정이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이슈앤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SS 모바일신분증 가입자, 1000만명 돌파 (1) | 2024.05.30 |
---|---|
SKT, NCSI 27년 연속 1위 기념 T멤버십 혜택 두 배로 풍성하게 (0) | 2024.05.30 |
한미사이언스 “대주주 가족 4인, ‘합심’해 상속세 현안 해결할 것” (0) | 2024.05.30 |
니콘이미징코리아, 추억의 똑딱이 디카 ‘쿨픽스’ 대여 이벤트 실시 (1) | 2024.05.29 |
신한은행, 그룹 통합 AI 컨택센터 고객 서비스 확대 (0) | 2024.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