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은 고객의 투자 상담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1일부터 채팅 투자상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채팅 투자상담 서비스는 전화로 투자 상담을 받기가 어렵거나 문자 기반 커뮤니케이션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됐으며 영업일 기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미래에셋증권 모바일 앱 'M-STOCK'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최근 해외주식 동향과 시장 상황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쉽게 투자할 수 있는 적립식과 웰스테크등 미래에셋증권만의 투자 방법에 대한 설명 및 업계를 선도하는 연금 상품의 상세 정보를 볼 수 있다.
또한 금융기관 중 유일하게 미래에셋증권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개인투자용 국채 최신 정보도 제공된다.
안인성 미래에셋증권 디지털부문 부사장은 "채팅 기반 투자컨설팅 서비스 도입을 통해 기존 유선 예약상담과 함께 고객 중심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더 나은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이슈앤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팡 소상공인, 마켓플레이스 입점 후 매출 최대 77배 급증 (0) | 2024.07.05 |
---|---|
생명보험협회 신임 전무이사에 김 준 전 금융위 부이사관 선임 (1) | 2024.07.05 |
LG전자, 2분기 매출 21조 7009억 원, 영업이익 1조 1961억 "역대 최대" (0) | 2024.07.05 |
NH농협은행, ESG 추진위원회 개최...하반기 대응방안 논의 (0) | 2024.07.05 |
롯데손보, 출시 12개월만에...88암보험·88플러스 누적 가입 10만건 돌파 (1) | 2024.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