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넛지헬스케어㈜ 커머스 플랫폼 ‘캐시딜’, 웹 서비스 출시

issuenbiz 2024. 7. 11. 14:45
앱·웹 어떤 환경이든 원하는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 별도 앱 설치 없이도 가능
기존 사용자, 앱 연동으로 웹 서비스 이용 가능…관심 상품 탐색, 리뷰 작성 등
캐시딜 웹 서비스, 모바일 앱과 동일한 구성… 고품질 상품 구매 가능
 
넛지헬스케어㈜ 커머스 플랫폼 ‘캐시딜’, 웹 서비스 출시/사진제공=넛지헬스케어㈜ ​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에서 운영하는 커머스 플랫폼 캐시딜이 11일 사용자 쇼핑 편의성을 확대하기 위해 웹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서비스 확장은 사용자들이 모바일 앱뿐만 아니라 모바일 웹 또는 PC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를 통해 기존 앱 설치가 어려웠던 사용자들의 진입 장벽이 낮아져 신규 사용자들이 캐시딜의 고품질 상품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용자들은 캐시워크 앱을 추가로 설치하지 않아도 캐시딜을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사용자들은 계정을 연동하면 웹에서도 관심 상품을 탐색하거나 리뷰를 작성하는 등 기존 앱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캐시딜 웹 서비스는 기존 모바일 앱과 동일한 구성의 카테고리 및 기능을 제공한다. 식품, 뷰티, 생활/건강 등 캐시딜의 다양한 상품을 탐색하거나 구매할 수 있다. 단, 숏폼과 커머스를 결합한 ‘숏핑’ 서비스는 웹에서 이용이 불가하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캐시딜은 사용자들이 걷기 운동을 통해 얻은 캐시를 활용해 고품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플랫폼”이라며 “이번 서비스 확장을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상품 추천 및 실시간 맞춤형 상품 추천 기능을 앱과 웹 모두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공간 및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캐시워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넛지헬스케어(주)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캐시딜’은 1500개 이상의 제휴 업체를 확보하고 있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식품·생활용품·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판매하며 약 900만 명의 월 방문자 수를 기록하고 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