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협회 및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평가, 3년 연속 수상 영예
KB국민은행은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2024 DX서비스어워드(Digital EXperience Award)’에서 월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DX서비스어워드’는 디지털 혁신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한 우수기업에게 주는 상으로, KB국민은행은 지난 2022년과 2023년에 이어 3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KB국민은행은 KB국민인증서를 기반으로 금융과 비금융, 공공과 민간을 넘어서 고객 일상에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KB국민인증서는 가입자 기준 1,500만명을 돌파한 금융권 대표인증서로, KB금융그룹 계열사를 비롯한 2,700개 기관과 제휴를 맺었다. 금융권 최초로 전자서명, 본인 확인, 전자 문서 등 인증 관련 라이선스를 모두 획득했다.
고객은 KB국민인증서를 활용해 다양한 공공 및 민간 플랫폼 및 채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홈택스 연말정산이나 정부24 주민등록등본 발급 업무 등 실생활과 밀접한 업무도 볼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신 기술을 활용한 끊임없는 혁신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금융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이어가겠다” 고 밝혔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이슈앤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DB생명, 한국의 소비자보호지수(KCPI) 금융소비자보호 우수기업 2년 연속 선정 (2) | 2024.11.06 |
---|---|
한미약품, 신개념 비만 신약 ‘HM17321’ 발표 (1) | 2024.11.06 |
KB손해보험, 자사 앱에 의료·건강 헬스케어 콘텐츠 탑재 (4) | 2024.11.06 |
동국제약, 저자극 토닝 케어 마데카21 ‘테카 토닝’ 라인 출시 (1) | 2024.11.06 |
신한카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모전으로 유망 AI 스타트업 발굴 (2) | 2024.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