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하나은행, ‘달달 하나 적금’ 출시…최고 연 7% 금리

issuenbiz 2025. 1. 15. 14:49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을사년 새해를 맞아 급여이체 고객을 대상으로 달마다 혜택을 드리는 ‘달달 하나 적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달달 하나 적금은 급여를 이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이벤트를 통한 풍성한 혜택과 최고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하나원큐’ 전용 적금상품이다.

오는 6월말까지 10만좌 한정 판매 예정이며, 계약기간은 1년이다. 가입금액은 매월 1만원 이상 30만원 이하이며 적용금리는 기본금리 연 2.0%에 우대금리 최대 연 5.0%를 더해 최고 연 7.0%이다.

​우대금리 조건은 ▲급여이체 연 1.0% ▲하나카드 결제 실적 연 0.5% ▲첫거래 감사 금리 연 1.5% ▲달달 하나 금리 연 1.0~2.0%이다. 최근 1년간 하나은행에서 예·적금 가입 이력이 없는 고객들에게는 ‘첫거래 감사’ 금리가 제공되며, 매월 1회 이벤트에 참여하면 랜덤 방식으로 제공하는 ‘달달 하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총 10가지 쿠폰이 주어진다. 달달 하나 적금의 우대금리로 즉시 적용 가능한 ‘달달 하나 금리’ 쿠폰 5종(연 0.1%~1.0%)과 커피전문점과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5종의 생활쿠폰이 랜덤 방식으로 제공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더 많은 고객들께 더욱 달콤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을 주거래로 이용하는 고객들께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