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할리스, 화사아트공모전 수상작 콜라보 MD 출시

issuenbiz 2025. 1. 16. 08:31

- 할리스, 곽재선문화재단 아트공모전, 서울무용제 등 역량있는 아티스트 발굴을 위한 후원 지속

- 할리스, ‘화사아트공모전’ 할리스특별상 수상작 '꽃과 뱀' 활용 '블루 드림 고블렛 세트' 출시

 

 

할리스 '블루 드림 고블렛 세트'/사진=할리스 ​

 

 

할리스는 '아트공모전'의 특별상 수상작은 할리스 매장에서 실제로 판매되는 협업 MD를 만들어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할리스는 곽재선문화재단 '아트공모전'을 비롯해, 서울무용제, 국제 스페셜 뮤직&아트 페스티벌, 사진전, 작가 개인전 등 다양한 문화 관련 행사 후원에 나서며 신진예술가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아트공모전'이 매년 그 해를 상징하는 십이지신에 맞춰 열리는 만큼, 아트공모전 수상작과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MD 역시 한 해의 의미를 담았다는 평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24년에는 '미르아트공모전'을 통해 '블루드래곤 틴케이스'와 '블루드래곤 머그'를 출시, 청룡 특유의 신비롭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디자인이 관심을 모았다.

​2025년 뱀의 해를 맞아 '푸른 뱀'을 주제로 개최된 ‘화사아트공모전’에서는 진종현 작가를 할리스 특별상 수상자로 선정, '블루 드림 고블렛 세트'를 선보인다. 진종현 작가의 수상작 <꽃과 뱀>은 뱀이 덩굴과 얽힌 몸을 부드럽게 풀면서 꽃을 피운다는 컨셉으로 2025년 모든 일들이 원만히 풀리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작품이다.

​'블루 드림 고블렛 세트'는 <꽃과 뱀>의 그래픽이 그려진 고블렛잔을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음료나 주류를 즐기기 좋은 280ml 용량의 유리잔으로,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2개입 세트로 구성됐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는 신진예술가가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 여러 방면으로 후원할 수 있도록 지속 검토하고 있다"며 "3회를 맞은 '아트공모전'을 통해 또 다른 전도유망한 예술가를 발굴하고, 협업을 통해 신규 MD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