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2

아도바, 서초구와 함께 청년 크리에이터 발굴 나서 '눈길'

매년 뜨거운 관심속에 진행되었던 서초구 청년 미디어 양성과정, 올해도 시작돼기본부터 심화과정까지 6개월 간 장정… 전문 크리에이터 양성으로 1인 청년 창업가 발굴   크리에이터 콘텐츠 플랫폼(adobaro)를 운영하는 아도바 주식회사는 서초구와 손을 잡고 청년들이 1인 미디어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고 성공적으로 입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24 서초구 청년 미디어 크리에이터 교육' 사업을 시작했다.​이번 프로그램은 서초구청의 주최 아래 아도바 주식회사가 운영하며, 교육에 참여한 청년들은 콘텐츠 제작 지원금 및 필요장비 지원과 함께 교육비도 무료(80% 이상 교육 수료 시)로 제공받게 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교육 프로그램은 19세에서 39세 사이의 청년을 대상으로 기본 및 심화과정으로 나뉘어 총 ..

이슈앤비즈 2024.05.15

아워홈, 프리미엄 HMR 브랜드 ‘구氏반가’ 김치 라인업 강화

구氏반가, 김치 카테고리 신설...갈치김치 비롯 프리미엄 김치 출시올해 1분기 ‘갈치김치’ 매출 전년 동기 比 1500% 증가백화점 입점 등 온∙오프라인 판매처 확대 주효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은 자사 프리미엄 HMR 브랜드 ‘구氏반가’에 김치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프리미엄 김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아워홈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아워홈 대표 프리미엄 김치인 ‘갈치김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00%가량 큰 폭으로 상승했으며, 키워드 검색량 역시 같은 기간 300% 증가했다. 3040세대를 중심으로 한 시장 수요 증가와 함께 백화점 식품 코너 입점,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 등 고객 접점을 확대한 게 주효했다는 분석이다.​이에 따라 아워홈은 ‘갈치김치’를 구씨반가 김치 라인..

이슈앤비즈 2024.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