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TV 고객에 더욱 차별화된 콘텐츠 경험 제공"
|
삼성전자는 스마트 TV 전용 앱스토어 앱스(Apps)에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 '에센셜(essential;)'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 TV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특별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며, 인테리어에 최적화한 감각적 배경 디자인도 선보인다.
앱을 실행하면 바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운동하기', '드라이브', '신나는' 등 다양한 키워드를 검색해 원하는 플레이리스트도 빠르게 탐색 가능하다.
삼성 TV플러스 526번 채널에서도 에센셜 채널을 24시간 만나볼 수 있다. 에센셜은 다양한 분위기의 취향 맞춤 음악 큐레이션과 감성적인 배경 화면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다.
삼성전자는 "삼성 TV 고객에게 더욱 차별화된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에센셜 애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일상에 새로운 가치를 전하는 서비스로 삼성 TV만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이슈앤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신공영, 1373억 정선 임계∼동해 신흥 도로공사 수주 (0) | 2024.04.09 |
---|---|
방경만 KT&G사장, 3억어치 주식매입...'책임경영' 의지 피력 (0) | 2024.04.09 |
SKT, 서울대와 손잡고 글로벌 양자 시장 주도권 확보 나선다 (0) | 2024.04.09 |
BBQ 선한 영향력 확산에 총력...올들어 착한기부 3000마리 넘어 (0) | 2024.04.09 |
브이디컴퍼니, 하나금융그룹∙(사)한국외식산업협회와 대한민국 외식산업 선진화 나선다 (0) | 2024.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