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내 자동차보험 카테고리 네이밍 공모 이벤트 진행
삼성화재는 19일 올 한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넓혀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삼성화재는 최근 유튜브 채널 내 신규 광고 ‘보이는 보험’을 공개했다. 약 40여일이 지난 현재 해당 광고 조회수는 926만회에 육박하며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
지난 1월말부터 보험 상품 및 서비스를 설명하는 「보험챗」 시리즈는 고객이 보험을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플랫폼 특성에 맞춘 숏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누적 약 18만건의 조회수와 1500건의 좋은 시청자 반응(좋아요, 댓글 등)을 보이며 소비자 인식 개선을 이끌어내고 있다.
여기에 더해, 채널 내 자동차보험 카테고리를 별도 신설해 자동차보험과 사고 관련 상식, 전문 지식 등 일반 고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 신설할 카테고리는 네이밍 공모 이벤트를 통해 확정된다.
지난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보험 유튜브 카테고리의 새로운 이름과 그 의미를 제출하면 우수작 1명을 선정해 편의점 상품권을, 그리고 참여자 300명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중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며, 선정된 네이밍은 향후 삼성화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설되는 자동차보험 전용 코너 및 콘텐츠의 이름으로 활용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자동차보험을 소재로,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채널을 활용해 전 세대의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모바일 App 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이슈앤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총리 "국립대 건의 수용…내년 의대 신입생 자율모집 허용" (1) | 2024.04.19 |
---|---|
LG전자 AI 에어컨, 올 1분기 판매량 전년 대비 30%↑ (2) | 2024.04.19 |
현대차, 베네치아비엔날레 한국관·특별전시 공식 후원 (0) | 2024.04.19 |
롯데그룹 화학군, 亞 최대 플라스틱·고무산업 박람회 참가 (0) | 2024.04.19 |
신한금융그룹,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시작 (0) | 2024.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