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라는 주제로 신규 캠페인 영상 전 세계 동시 공개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 조지 클루니와 호흡 맞춰… 위트 있는 스토리와 영화 같은 전개 특징
-15일 서울 행사서 브랜드 앰배서더 배우 김고은, 특별 게스트로 셰프 에드워드 리 참석해 론칭 기념 미디어 행사 진행
-네스프레소 코리아 박성용 대표, 글로벌에서 한국 시장의 역할과 중요성 강조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새해를 맞아 2025 신규 캠페인 론칭 미디어 행사를 네스프레소 코리아 박성용 대표와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이 참석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 에드워드 리가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 가운데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1월 15일에 진행한다.
이번 네스프레소의 2025 신규 캠페인 영상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는 1월 15일 글로벌에서 동시 공개되며, 미디어 대상 론칭 행사는 서울과 뉴욕에서만 진행해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전 세계 동시 공개되는 신규 캠페인 영상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
2025년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프레소의 캠페인은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라는 주제로 훔쳐서라도 마시고 싶을 정도의 매력적인 네스프레소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 캠페인 영상을 통해 네스프레소 커피 한 잔이 주는 일상의 특별함과 감동을 담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를 넘어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했다.
이번 영상에는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이 할리우드 스타 조지 클루니를 비롯해 카미유 코탱, 에바 롱고리아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고급스러운 기차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한 편의 미스터리 영화 같은 스토리 전개가 특징이며, 네스프레소 커피를 진정한 보물로 묘사해 ‘그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맛’을 강조한 유쾌한 커피 추리극이다.
영상 스토리는 카미유 코탱이 연기한 상속녀가 보물로 여기는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이 사라지며 시작된다. 탐정으로 등장한 조지 클루니가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단서를 추적하며 기차 주방에서 사건의 비밀을 밝혀낸다. 수셰프 역의 김고은과 셰프 역의 에바 롱고리아는 범인으로 의심받는 주요 인물로 등장해 긴장감을 높인다. 위트와 영화적 요소를 결합한 신규 캠페인 영상을 통해 네스프레소가 제공하는 아이코닉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강조한다. 네스프레소의 2025 신규 캠페인 영상은 오늘(15일)부터 네스프레소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의 새로운 영상들은 2025년 상반기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의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
배우 김고은은 2023년부터 네스프레소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해오고 있다. 여러 장르의 작품 속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어떤 캐릭터를 맡아도 완벽히 소화하는 배우 김고은. 그녀만의 매력과 함께 사회공헌 및 환경보호 활동에도 진심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 네스프레소가 추구하는 가치와 서로 맞닿아 시너지를 내고 있다. 조지 클루니와는 2023년에 이어 2번째 캠페인 촬영을 함께하며 브랜드 앰배서더 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있다.
실제로 김고은은 네스프레소의 AAA 지속가능한 품질™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는 인도네시아 지역의 커피 농장에 방문하기도 했다. 김고은은 커피 원두를 재배하는 농부의 삶을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좋은 커피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네스프레소 AAA 프로그램과 커피 재배 방식을 체험하며 현지 농부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5 신규 캠페인 론칭 현장에 참석하는 김고은은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네스프레소 신규 캠페인에 함께한 소감을 전하며 조지 클루니와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도 이야기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의 아이코닉한 커피 캡슐인 ‘아르페지오’를 활용한 ‘에드워드 리’의 커피 페어링 디저트
이번 행사에 셰프 에드워드 리가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다.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준우승자로 잘 알려진 그는, 2010년 ‘아이언 셰프 아메리카 시즌 8’과 2023년 한미 정상회담 백악관 국빈 만찬의 게스트 셰프로 주목받은 바 있다.
셰프 에드워드 리는 네스프레소를 위해 특별한 디저트인 ‘네스프레소 레이어 케이크’를 소개한다. 네스프레소의 상징적인 커피 캡슐 ‘아르페지오’를 활용해 개발한 커피 페어링 디저트로,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수셰프 역할을 맡은 김고은과 함께 현장에서 디저트를 시연한다. 행사 참석자 전원에게는 네스프레소 커피와 디저트의 조화를 체험할 수 있는 시식 시간도 마련된다. 해당 디저트 레시피는 추후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 네스프레소, 올해의 전략 키워드는 협업… 한국 소비자를 위한 포트폴리오 확장
이번 행사에서 박성용 대표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네스프레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한국 시장의 역할과 중요성을 소개한다.
네스프레소는 2007년 한국에 진출한 이후 지난 18년 동안 한국 소비자들과 함께하며 혁신적인 커피 경험을 통해 깊은 신뢰와 유대감을 형성해 왔다. 혁신과 성장의 중심지인 한국 시장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커피를 많이 마시는 나라 중 하나이며, 한국 소비자들이 즐기는 커피는 글로벌 커피 트렌드로 이어지고 있음을 전한다.
네스프레소는 한국 소비자들이 카페에서 즐기는 높은 퀄리티의 커피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더 우수한 커피와 다양한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해 왔음을 전하고, 더불어 네스프레소의 새로운 성장 동력인 버츄오가 전세계 중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자리잡을 수 있었던 대표적인 사례로 소개된다.
네스프레소는 버츄오를 홈카페 대표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 시키겠다는 비전을 밝히며, 이를 위한 전략 키워드로 ‘협업’을 제시할 계획이다. 네스프레소는 커피 포트폴리오 확장, 신규 머신 출시, 판매 채널 확대, 브랜드 앰버서더 등 다양한 측면에서의 협업 계획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2024년에는 글로벌 최초로 ‘스타벅스 ® 바이 네스프레소 포 버츄오’를 네스프레소 공식채널에 론칭하고, 이어 블루보틀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블렌드와 커피 문화를 선보일 예정임을 전한다.
서울과 뉴욕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신규 캠페인 론칭 행사는 한국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네스프레소의 높은 관심과 전략적 중요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키는 자리가 될 것이다.
전 세계 93개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네스프레소는 지난 30여 년간 지속가능성에 대한 오랜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사회와 환경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혁신적인 커피 경험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과 깊은 신뢰와 유대감을 형성해왔다. 네스프레소는 한국 시장을 글로벌 비즈니스의 핵심 성장 축으로 간주하며, 지속 가능한 커피 문화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커피 소비가 활발한 국가 중 하나로, 한국 소비자들은 특히 품질과 지속 가능성을 중시한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커피 한 잔이 소비자, 환경, 지역사회에 지속가능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1년부터 커피 캡슐을 수거하고 재활용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며 지속가능한 가치 실현과 자원 선순환에 앞장서고 있다. 네스프레소는 경영에서 지향하는 가장 핵심인 지속가능성을 2025년에도 주목할 예정이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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