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교보생명, 통합 앱 가입자 200만 명 돌파...이달말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

issuenbiz 2024. 10. 15. 14:18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은 통합 앱 개편 2년만에 가입자 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교보생명이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통합 앱은 디지털 채널을 하나로 묶고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보험과 퇴직연금, 대출, 펀드, 신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조회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보험금 일괄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청구 간소화, 놓친 보험금 찾기, 마이데이터를 활용한 자산 관리와 노후 설계 등도 제공한다.

​특히 금융을 넘어 문화, 예술 등 비금융 영역을 아우르도록 차별한 점도 특징이다. 가입자는 누구나 문학과 역사, 철학 등을 다루는 웹진 '하루잇문학', 하루하루 자신만의 루틴을 만들어가는 '하루루틴' 등 다양한 건강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생활에 감이 필요할 때 교보로감'이라는 슬로건 아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서비스 고도화로 개편 2년 만에 보험·문화·예술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다.

​통합 앱 가입자 수 200만명 돌파를 맞아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앱에서 보장 분석 서비스를 이용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폰16, 에어팟4,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가입자 수 200만 명을 넘어선 것은 디지털 기반 고객 경험 혁신의 성과를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 보험을 넘어 고객들의 삶을 더욱 건강하고 풍요롭게 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