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 출시 이후 전체 맥주의 유흥용 500ml병 출고량이 직전 3개월 대비 15.2%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8월 가정용 시장을 살펴보면, 소비자의 선택지가 가장 많은 대형마트 채널에서 테라 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점유율 격차를 두 배 이상 벌리며 2개월 연속 라이트 맥주 판매 1위에 등극했다. 출시 한 달 만에 라이트 맥주 판매 1위(시장조사기관 닐슨 코리아 자료 중)를 달성했을 당시 점유율 격차는 1.4배였다.
테라 라이트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소통을 강화하고자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 10월 첫 주에는 강남역 케미스트릿 페스티벌에 참가해 2030세대를 공략했다. 테라 라이트는 국내 라이트 맥주 중 유일하게 유흥용 500ml병을 선보이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저칼로리에 맛있는 주류를 즐기는 음주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며 "테라 라이트 출시를 통해 헬시 플레저 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더욱 강화된 맥주 포트폴리오를 토대로 국내 맥주 시장의 판도를 뒤집겠다"고 말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이슈앤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KB국민은행, 스타벅스와 업무협약 체결...스타벅스 전용 통장 출시 (4) | 2024.10.16 |
---|---|
IBK기업은행, 임직원 걸음기부 캠페인 ‘2024 소중한 발걸음’ 실시 (5) | 2024.10.15 |
교보생명, 통합 앱 가입자 200만 명 돌파...이달말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 (10) | 2024.10.15 |
파리바게뜨, 캐나다에 글로벌 600호점 오픈 (5) | 2024.10.15 |
'전립선암 치료제 개발' 셀비온, 16일 코스닥 신규상장 (9) | 2024.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