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과 6일 오전 10시, 각각 네이버와 카카오에서 라이브 방송 진행.. 주요 제품 53% 할인
판매 수익금 일부,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 생리대 후원 사업에 기부
|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의 여성용품 브랜드 ‘템포’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오는 4일과 6일, 각각 네이버와 카카오에서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매년 3월 8일은 1977년 유엔(UN)이 지정한 세계 여성의 날로, 전 세계적으로 여성의 권리와 성평등의 중요성을 알리는 날이다.
올해 48주년을 맞은 템포는 1977년부터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해 온 생리용품 브랜드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며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은 각각 네이버(4일)와 카카오(6일)에서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탐폰, 오버나이트, 패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는 지노렉스 클린 티슈 1박스와 지노렉스 질 세정기 3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해 더욱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들의 생리대 후원 사업에 기부된다.
동아제약 템포는 생리대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복지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5년째를 맞이했다. 지난해까지 누적 116만 개의 템포 패드를 지역사회 여성 청소년들에게 기부하며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템포는 여성의 건강과 권리를 위해 함께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세계 여성의 날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리고, 동시에 도움이 필요한 여성 청소년들에게도 따뜻한 나눔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이슈앤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MWC25서 5G 네트워크 품질 인정받았다 (1) | 2025.03.04 |
---|---|
KB국민카드, 창립 기념일 맞아 임직원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돌봄’과 ‘상생’의 가치 실현 (0) | 2025.03.04 |
옵스나우, 설치형 클라우드 관리 시장 진출…AI 기반 하이브리드 CMP ‘옵스나우 프라임’ 상반기 출시 (0) | 2025.02.28 |
SGI서울보증, 3.1절 기념 김마리아 열사 온라인 추모관 개설..."독립운동의 역사적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공간" (0) | 2025.02.28 |
'치타부' 스페인어 채널, 100만 구독자 돌파로 '골드버튼' 획득…유튜브 글로벌 성과 입증 (1) | 2025.02.28 |